가족

만화보는 팬더카페에 꽃이 피었어요~! ^^

더푸른하늘 2015. 3. 26. 19:59

 

봄이에요.
봄이 왔어요. 이제 싱그러운 바람이 불고 따뜻해지겠죠?
팬더카페에도 봄이 왔어요.
앗? 그론데 ‪#‎봄꽃‬ 보다 먼저 ‪#‎해바라기‬ 가 피었네요?
해바라기는 여름에... ...
..그런건 신경쓰지 않기로 해요. \(^o^)/ @_@
‪#‎마트‬ 에서 시원찮은것만 팔아서 해바라기를
사온것 뿐이에요. ‪#‎꽃은_꽃이_잖아요‬. ㅋㅋ
잡설이 길었네요.
벽이 너무 허전해서 ‪#‎포인트시트지‬ 붙여봤어요.

이걸로 분위기가 조금 살았다면 2%부족하지만 봐주기로 해요.
새벽3시에 붙이느라 고생했으니 사소한건 신경쓰지 않기로 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