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조~쪽에 대형 만화카페가 들어오네요..ㄷㄷ

더푸른하늘 2015. 9. 8. 01:19

우왕~ 새로운 대형경쟁 업체가 들어오네요. 조~쪽에...
대형만화카페가 들어오면 솔직히 쫄립니다.
그 근방에 다른 매장도 몇개 있는데 저보다 더 걱정되실듯..
저는 그래도 약간 떨어져 있지만.. 여파는 있을거 같네요. 대형이라..

...

그래도..
꾸준히 책과 볼거리 들여놓고 열심히 운영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만화보는팬더카페 잊지말고 책보러 오세용~ upset 이모티콘

‪#‎나를잊지말아요‬~, ‪#‎오늘의쫄림‬, ‪#‎LED전광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