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3월 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3. 4. 17:59

우와~ 갑.자.기!@@
인가요? 이온건가요?
서울 낮기온 20도네요//
너무 갑자기 더워져서 깜짝놀랐네요. 이렇게 따뜻해지다니..

...

이제 3월에 봄도 되었으니 다들 놀러나가시겠죠?
저도 가고 싶습니다. 놀러..
하지만 우리 팬더매장을 지켜야죠. 저는.. ㅜ,.ㅜ

 

저처럼 놀러 못가시는 분들, 책으로 여행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만화보는팬더카페는 쉬는날이 없습니다. 쿨럭..

언제든 책속으로 여행떠나는 티켓이 있으니
편할때 오셔서 간단한 간식거리와 함께 enjoy with book!
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
따뜻한 봄날 향긋한 아메리카노와 예쁜 책한권들고 ‪#‎봄여행‬ 떠나보아요~ ^^
3월 4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성인]
디아블로 14
무정도시 26

 

[만화]
한때는신이었던짐승들에게 2

 

[소설]
무림에서온플레이어 3
리버스빌런 1,2

‪#‎봄나들이‬ ‪#‎책속으로떠나는여행‬ ‪#‎준비물‬ ‪#‎책과향긋한아메리카노‬
‪#‎갑자기봄‬ ‪#‎신간도서‬ ‪#‎한때는신이었던짐승들에게2‬
‪#‎만화보는팬더카페‬ ‪#‎Enjoy_with_book‬! ‪#‎여행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