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4월 13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4. 13. 13:31

오늘은 투표날~! 미리 투표하신분도 있으실거고,
아침일찍 부지런히 투표하신 분도 있으실거고,
낮에 중요한일보시고 오후에 투표하실분도 있으실겁니다.
뽑으실 분이 없다고 아예안하지 마시고,
가서 무효표라도 던지세요. 무효표와 투표 안 하는것과는...큰 차이가 있습니다.


선거유세후, 투표가 끝나면..
어디서 뭘하는지 얼굴보기 힘든 국회의원들이 되겠지만,
그러니까 잘 뽑자구요. 꼭!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오고 어디 놀러나가기도 그렇고,
투표한 후, 따뜻한 곳에서 책이나 보면 좋겠네요.
어디서?
당근 만팬에서죠~!ㅋㅋ >_<;
건담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건담만화:조니라이덴의귀환 9편
히어로 만화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6편.
깔끔하죠? 아니면 마블이나 DC코믹스에서 아이언맨이나
슈퍼맨을 만나보세요. 이런날 딱이죠. ^^


4월 13일 수요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소설]
현계구운몽 9
레이드:신의탄생 7/완결
황궁마존 10/완결
빠라끌리또 6,7
정도제일마존문 7
아르쥬나 7

[만화]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6
기동전사건담-조니라이덴의귀환 9

‪‎

#투표날‬ ‪#‎일찍투표‬ ‪#‎오늘의할일‬ ‪#‎투표‬ ‪#‎고맙습니다‬.
‪#‎내일부턴_국회의원얼굴_티비나사진으로만_볼수있겠네요‬.
‪#‎신림만화카페‬ ‪#‎신림도서대여‬ ‪#‎신림만화방‬ ‪#‎신간도서‬
‪#‎만화보는팬더카페‬ ‪#‎이벤트1일‬ ‪#‎사이다‬ ‪#‎투표인증샷‬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조니라이덴의귀환‬ ‪#‎건담‬







첨부그림) 국회의원들이 '무효표'와 'No투표'를 바라보는 관점 / Facebook 'Ok Hyeo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