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5월 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5. 4. 14:44

아직 바람이 많이 불지만 어제와는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맑은 하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비가 시원하게 한번 내려주니, 공기가 깔끔해 졌네요.

이제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 연휴입니다.
아닌분도 계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연휴를 즐기실거라 생각되네요.
야외로 나가시는분도, 가까운곳으로 나가시는분도,
놀이공원에 가시는분도, 많으실거 같네요.


아시죠? 이런날 나가면 길위에서 시간을 다 보낸다는거.-_-;

ㅋㅋ.그래도.. 나가보고 싶네요.
나가고 싶지만 멀리 가실수 없는 분들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만팬은 쉬지 않고 문을 열어둡니다.
판타지세계든, 무협세계든, 스릴러든, 러블리든,
다양한 장르의 만화 속으로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연휴를 위해..
5월 4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성인]
마쵸 2부 6,7
야왕의성 12,13

[소설]
군림천하 32
헌텅프론티어 1,2
최고다강철민 19
마검왕 29
리버스빌런 4

 

5월 3일 도서

[만화]
바닷마을다이어리007-그날의파란하늘
점프, 챔프 10호

[소설]
인생을바꿔라 1,2
필립연대기 1,2
로드오브로드 15
암군 8
성공시대 27
마도진조휘 3

‪#‎어린이날‬ ‪#‎연휴‬ ‪#‎시원한공기‬ ‪#‎놀이공원‬ ‪#‎차막힘‬ ‪#‎이럴땐‬?
‪#‎만팬‬ ‪#‎만화보는팬더카페‬ ‪#‎신림만화카페‬ ‪#‎부동의1위‬
‪#‎신림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간도서‬ ‪#‎편안한만화방‬
‪#‎익숙한곳‬ ‪#‎바닷마을다이어리‬ ‪#‎그날의파란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