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사진한장에 이야기시리즈 1

더푸른하늘 2016. 7. 6. 21:58

오늘 와야 할 책들이 안와서 섭섭하네요.
택배아저씨가 바쁜가봐요. ㅠ.ㅠ

-사진한장에 이야기시리즈 1




아빠와 포가 천도복숭아를 놓고 서로 양보(?)하고 있어요.
아빠가 작은걸 먹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왠지 더 커보이네요.
원근감(?) 때문인가요?
하지만 포는 무언가 못마땅해요.
그렇지만 포는 양보하기로 했어요.
아빠가 복숭아를 좋아하시니까요.
포는 효자에요...
-_-;
...아. 네..

이시간까지 택배가 안오네요. ㅠ,.ㅠ

‪#‎쿵푸팬더‬ ‪#‎택배기다리는팬더‬ ‪#‎천도복숭아‬ ‪#‎아빠에게양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