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7월 16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7. 16. 15:40

어제밤부터 시원~축축..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장맛비는 작년과 달리 착실하게 내리고 있는 느낌(?)
..적인 느낌이네요.

비내리는 토요일.. 뭔가 재미있는 일을 찾아 헤메이는...
길잃은 다 큰 양들이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럴때는 씌~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배깔고 누워, 서늘한 공포 만화알콩달콩 로맨스 만화
번갈아 봐주다 보면 즐!겁!겠!네!요!


아시죠? 만화는? 팬더카페!에서.
다시한번~ 만화는? 팬더카페!에서..ㅋㅋ
만팬가족여러분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
7월 16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만화]
피안도 54
나는커피를못마셔 1(커피를못마시는 커피회사직장인 이야기?!)
은혼 62
페어리테일 55
하렘혼 3
에어리어의기사 49
포켓몬스터 스페셜 1-51전권

[성인]
북도탈출 13,14

[소설]
바인더북 22
그라운드의사령관 3
마왕 1,2
대한제국다시태어나다 1,2
의술의신 10
펄스나인 6
죽은자들의왕 10/완결

‪‎

#토요일‬ ‪#‎속초가지말고‬ ‪#‎만화보는팬더카페에서‬ ‪#‎공포만화‬
‪#‎로맨스만화‬ ‪#‎알콩달콩만화보며‬ ‪#‎놀기‬ ‪#‎어떻게‬? ‪#‎씌원하게‬
‪#‎신림만화카페‬ ‪#‎신림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림데이트코스‬
‪#‎이색데이트‬ ‪#‎피안도‬ ‪#‎나는커피를못마셔‬ ‪#‎은혼‬ ‪#‎하렘혼‬
‪#‎페어리테일‬ ‪#‎에어리어의기사‬ ‪#‎커피못마시는‬ ‪#‎직장인‬!?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