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일본 오리콘차트 주간 코믹랭킹 8월 1주차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8. 16. 23:22

일본 오리콘차트 주간 코믹랭킹 입니다.
(2016년 8월 1일~ 8월 7일)
1위부터 5위까지 먼저 올립니다.


- 1위 보루토-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1...
- 2위 은혼 65
- 3위 니세코이 24
- 4위 토리코 40
- 5위 플레티넘 최종 3

(*아래 리스트 제목은 구글 번역이라 국내정발본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나루토의 다음 세대인 보루토가 1위,
그다음 은혼이 2위네요.
국내에선 그닦 인기가 없는 3위 니세코이는,
일본에선 항상 순위권이네요.^^
아무래도 국내와 정서가 다른부분이 있어서 그렇겠지요.
국내엔 현재 3권까지 정발된 블랙 클로버는 7위네요.
꽤 많이 보십니다.
원피스 82권은 순위가 13위로 이전보다 좀 떨어졌네요.


신작보다는 기존작들이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현상이 오래가네요.
원펀맨 처럼 훅! 떠오르는 그런 재미있는 만화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물론 국내에서도요. ^^
오늘도 더위에 잠못이룰 만팬 가족여러분들과 그외 분들모두,
시원하게 독서하시며, 즐거운 여름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리콘차트‬ ‪#‎일본만화순위‬ ‪#‎만화랭킹‬ ‪#‎주간순위‬ ‪#‎보루토‬
‪#‎은혼‬ ‪#‎니세코이‬ ‪#‎토리코‬ ‪#‎플레티넘‬ ‪#‎국내정발본‬
‪#‎여름엔역시‬ ‪#‎독서‬ ‪#‎쵝오‬ ‪#‎더운밤을‬ ‪#‎시원하게‬ ‪#‎고맙습니다‬.
‪#‎신림만화카페‬ ‪#‎신림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림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