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0월 26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10. 26. 15:46

지금 페이스북이나 타 SNS상에서도 난리네요.
양파껍질 벗기듯 서서히 밝혀지는 순실(근혜)게이트..
'아주머니'한명에게 온 국가가 휘둘리고, 휘청하네요.
국민은 열불나고, 독일로 도망간 사람들은 못찾고 있고..
어쩌다 대한민국이 이지경이 되었을까요..

...

정치에 신경쓰지 못한 국민 탓일까요?
정치에 신경쓸 겨를이 없게한 기득권 탓일까요?
정치에 신경쓰지 못하게 한 언론탓일까요?

모두의 잘못으로 보입니다.

.
이 모든걸 한번에 바로 잡기엔 아직 어려워 보이네요.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깨어나고,
기득권층이 하나하나 내려놓고,(어려운일이지만..)
언론도 국민의 편에서 하나하나 바뀌어 간다면,

.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리겠지만.. 바꿔야 합니다.
우리 자식들에게 물려줄 대한민국은 좀더 살만한 국가로
만들어서 물려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

올가을은 참 다양하게 스펙타클 하네요. -_-;;
먹고 살기 힘들어서 이런 상황에도
10월 26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만화]
크게휘두르며 27
우리에게는벽이있다 4
베르세르크 38  (캬~! 정말 오~오~랜만에 나온 베르세르크!!)
꿈의물방울황금의새장 8
라스트게임 10
거짓말풀이 수사학 3
W줄리엣 2부 5
잘잤니그리고잘자 2
스즈키씨는그저조용하게살고싶다 2
식극의소마 16
월간순정노자키군 8
앤드(&) 8

[성인]
야만인 11
거미 7,8

[소설]
권왕의레이드 6
상남자나가신다 9
헌팅프론티어 7
메이저리거 13
회귀도 13번이면지랄맞다 1,2
레벨업의제왕 8

#특검 #탄핵 #하야 #그런데최순실은? #아주머니 #열불나다
#정치에 #신경써야 #정치인이 #신경써준다 #대한민국
#이게뭐야 #우리에겐벽이있다 #크게휘두르며 #베르세르크
#베르세르크신작 #꿈의물방울황금의새장 #라스트게임
#거짓말풀이수사학 #W줄리엣 #잘잤니그리고잘자
#스즈키씨는그저조용하게살고싶다 #식극의소마
#월간순정노자키군 #만화보는팬더카페 #신림동만화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