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1월17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6. 11. 17. 15:17

오늘 수능이 끝나면 시험이 끝나는 수험생도,
아직 논술, 면접 등이 남아있는 수험생도,
.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고생 끝!...

.
.
.
인줄 알았죠?
.
아직 거쳐야 할 많은 고난이 여러분 앞에 활짝 펼쳐져 있네요.
정유라 처럼 일년에 17일만 학교가도 인정해주는 클라스 아니면,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셔야 겠습니다.
.
'내가 이러려고 뼈빠지게 공부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시간있을때,
내가 하면 행복할 일들을 찾아,
여유있는 시간을 모두 투자하세요.
.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내가 하고 싶은거 할수 있는,
그걸로 돈도 벌수있는 일들을 찾는 걸 목표로 하시면,
인생설계가 좀더 수월해 집니다.
.
물론 열심히 스펙쌓고 대기업들어가는게 목표인 분도 있을테니
그것이 목표인 분들은 또 열심히 공부하시면 됩니다.

.

인생은 무얼하든 공부입니다. 국영수뿐만이 아니라,
사는 모든 것이 공부없인 이루어질수 없으니,

즐겁게 할 수 있는 공부를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머리 식힐때는 조용한 음악이 흐르는
팬더카페에서 휴식도 취하시고..
그러시고..ㅋㅋ

어쨋든 공부하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고생하신 분들을 위로 드리는 팬더카페입니다.
11월 17일 만화보는팬더카페 신간도서 입니다.

[만화]
변녀 이상한여자고등학생 1-3
아만츄 9
페어리테일 57
경계의린네 23
소라의날개 44
암살교실 20
아이,낳지않아도 될까요?(단편에세이)

[소설]
세상끝에서온무사 5
삼류작가 회귀하다 1,2
마법의제왕 6

.

#내가_이러려고_뼈빠지게공부했나_자괴감들고_괴로워.
#인생목표 #또다른공부 #인생은_나의것 #책임도_나의것
#조용한음악 #조용한휴식 #만화보는팬더카페 #다행이다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변녀이상한여자고등학생 #아만츄 #페어리테일
#경계의린네 #소라의날개 #암살교실 #신림데이트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