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3월 28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3. 28. 17:44

흐릿한게 뭔가 올것 같은 날씨네요.
누군가에겐 기쁜소식을..
누군가에겐 슬픈소식을..
누군가에겐 쫄리는소식을..
누군가에겐 3년전 누군가의 소식을..

...

우리는 현재를 살면서 정말 많은 정보와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모든 정보를 다 기억할수는 없죠.
그러나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분명히 있습니다.

.

그중에 몇가지로
부모님 전화번호,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전화번호.
특별한 날, 내 인생에 중요한 전환점이나 기억될날.
역사적인 하루, 탄핵선고날이나, 3년전그날, 또는 그어떤날..

.

좋은 소식과 나쁜소식을 선택해서 받을 순 없지만,
그래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좋은 소식을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네요.

.

흐릿한게 뭔가 올것 같은 날씨네요.
파릇하고 싱그러운 새싹을 일깨우는 촉촉한 봄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생명이 성장하도록..

.

여담으로..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링 된다고 하네요.^^
https://starcraft.com/ko-kr/

오늘 팬더네는 소설만 가볍게 일곱권이 왔습니다.
3월 28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신간도서 입니다.

[소설]
프로농사꾼의귀환 6
스타메이커 3
빅라이프 9
인코딩위저드 1,2 (이제훈 저/퓨전판타지)
무한성장 1,2 (김도훈 저/퓨전신무협)

.

#만화보는팬더카페 #만팬 #팬더카페 #만화방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신간도서 #신간만화 #따뜻한만화카페
#3월 #봄비 #부모님전화번호 #기억해야할날들
#기억해야할사람들 #파릇한새싹 #새로운생명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