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4월 7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4. 7. 17:17

오올~ 오늘은 덥네요. 기온이 22도까지 훅!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제보다 벚꽃도 더 많이 핀 느낌이네요.
이번주 벚꽃피는 곳은 인산인해를 이룰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그런곳에 가시면 꽃 볼 여유가 있을까요?
사람구경하다 올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만..
그러니 안전하고 쾌적한 팬더카페에서... ㅋㅋ

 

뭐 여러가지 경험과 느낌을 받아보시기 위해,
이런날 야외로 나들이 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행복하기 위해서 꼭 멀리 나갈거 없이,
가까운 동네 길만 걸어도 꽃 핀것은 보실수 있을겁니다.
개나리꽃, 철쭉, 벚꽃, 목련 등..

자연이 기지개를 켜는 봄의 나날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공기질은 안좋습니다. 서울하늘은 뿌옇네요.ㅠ.ㅠ
역시 실내에서 독서나 하는 것이 좋을.. ㅋㅋ
이번엔 책 많이 보시라고, 신간만화가 많이 들어왔네요.^^
4월 7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신간도서 입니다.

[만화]
수녀님과 뱀파이어 2
감옥학원 23
도서관의 주인 13
쓰레기의 본망 7
에노시마 와이키키 식당 7
절대가련 칠드런 46
집사님 마음대로 20
청의 엑소시스트 18
하이큐!! 24

[성인]
도시정벌 12

[소설]
레전드오브노가다 8
의원강호 17


#꽃보다독서 #미세먼지 #나들이위험 #실내는쾌적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만화보는팬더카페 #만팬 #팬더카페 #만화방
#신간도서 #신간만화 #만화카페 #비그치면책을보다
#기지개를켜다 #봄의나날 #가족과함께 #책방나들이

#수녀님과뱀파이어 #감옥학원 #도서관의주인
#쓰레기의본망 #에노시마와이키키식당 #절대가련칠드런
#집사님마음대로 #청의엑소시스트 #하이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