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6월 16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6. 16. 17:32

흐아으~~~~ 뜨거운 여름 햇살같은 것이 막막 뇌려쬐입니다. 

차안 온도계는 32.5도네요. 핸들이 뜨끈뜨끈했습니다.
이런날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항상 사고는 예고없이 일어나는 법이니까요.

...

저도 출근하자마자 시원한 물 한잔 마시고 일 시작합니다.
일단 도착한 책들 점검하고, 바코드 붙이고,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올릴 글을 쓰고(지금처럼)
책사진 찍어서 같이 올리고 나면,
팬더카페의 하루의 일중 가장 큰일이 처리된 것입니다.

이후는 신간도서 구매나 기존도서중 반품처리 구분,
책 디피, 기존도서 정리, 기타 정리정리정리..
...
눈뜨고 하루의 대부분을 매장에서 보내는거 같아요.
이런 하루가 2014년 11월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ㅋㅋ


책을 좋아하지 않으면 정말 힘들것 같긴 합니다.
저도 책을 좋아해서 시작했지만,
역시 장사가 안될땐 너무 힘들고,
장사가 잘될때..도 힘들고.. 그냥 막 힘들고..ㅋㅋ


혹시라도 만화카페가 겉으로 보기에 편안해보이고,
쉬워보이고, 해서 도전해 보고 싶은 분이 있다면,
짱구는 못 말려도 이런분은 말리고 싶네요.


하~ 그냥 다 접고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모든 직장인 분들이 그러하듯이.. 저도 또 3년 고비가
왔나봅니다. 바다가고 싶네요.ㅋ 남태평양바다..ㅋㅋ


하지만, 늘 그렇듯.. 버티어 나가겠지요.
버틸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들도 커가고, 나이도 들고,
그래도 언젠간 아이들과 함께 미대륙 횡단 한번
하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오늘도 달려봅니다.

뭘 이렇게 주저리 길게 썼는지.ㅋㅋ 어쨋건..
6월 16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기동전사 건담-조니라이덴의귀환 10
선악의쓰레기 5

[소설]
전직폭군의결자해지 13
부마신익성 10
재벌3세회귀하다 4
철검록 8
의원강호 18

[로맨스]
다정하게안아줘


#만화보는곳 #시원한카페 #책여행 #감성여행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시원한데이트 #신림가볼만한곳 #팬더카페
#인생달리기 #쉬엄쉬엄 #빨리빨리 #하루의일
#내가좋아하는것 #그래도인생 #만화카페 #버티기
#희망을갖자 #미대륙횡단 #아이들과함께 #기동전사건담
#조니라이덴의귀환 #선악의쓰레기 #만화카페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