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7월20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7. 20. 14:39

오늘의 불볕더위, 서울은 35도 폭염주의보가 내렸네요.
많이 더우시죠? 시골의 계곡이나 개울가에서
물장구 치고 놀던때가 그립네요.


그때는 방학하면 아침먹고 수영하고 놀고, ...
점심먹고 한잠자고 수영하고, 저녁먹고 놀다가 자고...
지금 생각해보니 완전 천국이었네요.헐..


공부에 치일 일도 없었고, 돈버느라 일할필요도 없었던,
인생의 황금기였네요.ㅋㅋ


돈이 많아서 황금기가 아니라,
걱정없이 행복하던, 철없던 어린시절이 바로 천국아니었나
합니다. 밭에서 고추따서 고추장에 밥한그릇 뚝딱하고,
배부르면 행복했던 시절..


지금 아이들은 학원다니고 핸드폰게임만하며,
어린시절을 보낸다는게 참 많이 아쉽네요.

그렇다고 다 접고 시골내려가서 농사지으며 살수도 없고..


우리 아이들에게도 추억할수 있는 어린시절을
만들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불현듯 드네요.

팬더가 놀러가고 싶다는 건 안비밀..ㅋㅋ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도 여름하면 떠오르는
추억하나쯤 있으시죠? 없다면 이번 여름엔
추억하나 만들어 보시는게 어떨까요? 즐겁~게~요~^^//
7월 20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성인]
네발가락 11
대포인간 3,4

[소설]
삼류작가회귀하다 10
용병단장회귀하다 4
네멋대로쳐라 9(완결)
천검협로 5
레벨업의제왕 17
강화학개론 3
타임룰렛 1,2 (작가 : 최예균)
융합인간 1,2 (작가 : 에이치)
소드마스터로회귀 1,2 (작가 : 황제펭귄)
베일리의군주 3,4
퀘스트in무림 7

#여름추억 #추억공감 #아이들의시간 #불볕더위
#시원한데이트 #신림가볼만한곳 #팬더카페
#만화보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시원한휴게소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개울가 #계곡 #어린시절_놀이 #여름의추억 #황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