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8월 11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8. 11. 18:30

벌 to the 써!
말!복! 입니다. 여러분~~~ 어째 입추와 말복이 빨리 온 느낌입입니다. ㅋㅋ
더구나 금요일이네요. 불타오르는 금욜 말복인데..

어째 날씨는 선선하네요.

말복보다 입추가 먼저 와서 그런가..


ㅋㅋ 어쨋건 습도가 좀 높아서,
돌아댕기면 땀이 나긴 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며,
영영가 있는 고기도 좀 드시며,
즐거운 주말 맞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팬더도 즐거운 주말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만팬가족여러분들이 팬더카페에 모여
두런두런 책을 읽는 행복한 모습을 보면..
팬더도 즐거울거 같아요~.ㅋㅋ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며 건강한 말복 보내세요~^_^
8월 11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벚꽃사중주 20
5시부터 9시까지 7
일곱개의대죄 26
수라의문 제2문 10

[소설]
레벨업의제왕 18
영웅전기대고구려 6
천마회귀록 8


#비가왔음 #입추지나말복 #시원한금요일 #삼계탕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만화보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시원한휴게소
#시원한데이트 #신림가볼만한곳 #팬더카페
#행복한금요일 #영양탕과함께 #벚꽃사중주
#5시부터9시까지 #일곱개의대죄 #수라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