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1월 10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1. 10. 14:46

어제 책이 많이 안온다고 푸념했더니..
오늘은 또 책이 왕창 들어왔네요.

책풍년~ 좋아요~ 이런 풍년 좋아요~ ㅋㅋ


책이 많아서 점점 책장이 꽉차 터질라고 합니다....
물리적으로 공간을 늘릴수가 없어서 잘 안보는
책은 창고로 빼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점점
공간이 부족해 지네요.


도라에몽의 모든걸 수납할수 있는 배주머니나
시간과공간의방 처럼 무한한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리얼에 우유말아먹듯 생각해봅니다.


책이 많이 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이네요.ㅎㅎ
그래도 부족한거보단 남는게 좋죠. 책이요.(돈도요.ㅋㅋ)


이러니 저러니해도 벌써 금요일이고,
내일은 글자부터 향긋한 '토!요일'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도 토하도록 즐겁게
보내세요~ 으흐흐~~
11월 10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일곱개의대죄 27
노건즈라이프 4
갱스타 7
귀멸의칼날 2
츠바키쵸론리플래닛 6
에어리어의기사 57
모모치네집요괴왕자 9

[소설]
만학검전 4
책먹는마법사 5
영웅전기대고구려 10
천마회귀록 12
열혈닥터,명의를향해 1,2 (작가 : 한산이가)
영주님레일건쏘신다 1,2 (작가 : 시공전사)

[로맨스]
또여왕이될까보냐 1,2 (작가 : 이수림)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분위기좋은만화카페 #책읽기좋은곳 #따뜻한카페
#신림팬더카페 #쉴만한곳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추억의만화방
#도라에몽 #시간과공간의방 #토요일 #좋아~!
#일곱개의대죄 #노건즈라이프 #갱스타 #귀멸의칼날
#츠바키쵸론리플래닛 #에어리어의기사
#모모치네집요괴왕자 #또여왕이될까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