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1월 2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1. 24. 14:34

어제밤에 함박눈이 뿜~뿜~내려서,
아침에 눈쌓인 미끄럼 슬라이드 거리를 예상했는데..
예상외로 눈이 금방 녹아버려서 흔적만 간간이
찾아볼수 있을 정도밖에 안되네요.)//

...

어쨋건 이제 눈도 오는걸 보니 겨울인가 봅니다.
가을 막바지 건너가고, 겨울이 오니,
세삼 올해는 정말 빨리 지나간듯 느껴지네요.


수능도 끝났고, 일주일만 있으면 12월이고,
어느덧 한달남은 2017년은 우리에게 어떤 추억으로
남을까요? 어떤 해로 기억이 될까요?


사랑스런 사람들과 함께했던 기억이나,
치열하게 삶을 살았던 기억이나,
역사적으로 중요했던 변혁의 대한민국에 함께했던,
그 모든 기억들이 우리가 삶을 살았음을,

우리 후손에게 남겨줄 얘기거리가 있음에
자부심을 갖게도 합니다.


우리의 삶은 한번뿐이지만, 그 한번이 얼마나
위대하고, 아름다운지 잘 생각하지 못합니다.


오늘은, 또는 내일은,
위대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고있는 나자신에게,
상을 한번 줘보는건 어떨까요.


힘들고 어려운 시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모두 나의 시간이었으므로 그간 견뎌낸 나에게
로또라도 한장 사줍시다. 까짓거!
그리고 당첨되면 즐겁게 사시는 겁니다. 쭉~~~ㅋㅋㅋ
(꽝이면 다시 일상속으로..ㅋㅋㅋ)
11월 24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성인]
무자비 1,2
네발가락 22

[소설]
영웅전기대고구려 11
내친구석호 5
격변의시대-상왕흥선2부 1,2
재벌작가 3


#인생랜덤 #화이팅의기운 #로또 #성공하길 #그래서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신림팬더카페 #쉴만한곳 #신림동만화카페
#분위기좋은만화카페 #책읽기좋은곳 #따뜻한카페
#영웅전기대고구려 #변혁의대한민국 #즐겁게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