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2월 2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2. 2. 15:12

오늘은 아침부터 믹스커피자판기 티타임에서
물이 새서 수리해보려 뒷판도 뜯었지만,
물이새는 호스를 어떻게 수리할 방법이 없어,
물 다빼고 덮었네요. AS는 주말이라 전화도 안받고.ㅠ.ㅠ
아침부터 사소하게 신경쓰이는 일들이 많네요.

...

토요일인데.. 알차게 보내야 하는데..
월화수목금금금인 팬더는 그런게 없네요.
그냥 나쁜일만 안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어쨋든 우리 팬더카페가족여러분들은
즐거운 주말 보내셔야 해요. 우리 가족분들이 행복해야
저도 행복하니까요. 아잉~ ㅋㅋㅋㅋ

맛난것도 먹고,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팬더카페에서요~ ^^

12월 02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코믹챔프 24호
아이큐점프 24호
불쾌한모노노케안 6

[성인]
도시정벌 10부 33
사자의서 45

[소설]
차원통제사 1,2
마왕 14

#신림팬더카페 #쉴만한곳 #신림동만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책읽기좋은곳 #따뜻한카페 #분위기좋은만화카페
#주말산책 #만화보는장소 #가족과함께 #혼자서라도
#만화보는건즐거워 #책을읽어보자 #이번주는
#코믹챔프 #아이큐점프 #불쾌한모노노케안 #도시정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