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2월 22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2. 22. 13:35

한국사에 대하여 새로운 시선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한국사대모험이 벌써 5권까지
나왔습니다. 저희 9살팬더랑 6살 팬더도 잘 보는걸 보니,
내용이 어렵지 않은가 봐요.


1권나왔을때, 재미 없었다고 한다면 뒷권은 안샀을텐데,
재미있다고 하니 계속 구매하게 되는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도 재미있게 잘 맞았나 봅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란 말을 좋아합니다.
우리 국가의 역사를 포함해서 본인의 역사도,
잊지 말아야 겠습니다.
빛나는 역사든, 흑역사든 말이죠.

그 모든 역사가 모여서 현재의 내가 된 것이니까요.


그리고 현재의 내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으신다면,
앞으로의 다가올 미래도 그리 나쁘지 않을 것임을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월 22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메이플스토리 93
설민석의한국사대모험 5
월드트리거 15
봄을기다리는우리들 8
오전0시키스하러와줘 6
볼룸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9
치하야후루 33
반했습니다선배 1
열혈강호 74 2권
복원가의집 13
미나모토군이야기 4
밥짓는세바보 1
전생했더니슬라임이었던건에대하여 5
던전밥 5

[소설]
총수-수를읽는남자 8
부마신익성 16
소드마스터로회귀 7
커서마스터 8 (완결)
방송의제왕 1,2 (작가 : 기이한)




.

#대한민국역사 #설민석한국사 #내자신의역사
#잊지말자흑역사 #현재의내가_미래의역사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만화방에서 #볼만한책많은곳
#분위기좋은만화카페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메이플스토리 #한국사대모험 #월드트리거 #치하야후루
#봄을기다리는우리들 #오전0시키스하러와줘 #열혈강호
#볼룸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반했습니다선배 #던전밥
#전생했더니슬라임이었던건에대하여 #미나모토군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