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2월 2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2. 2. 13:32

순식간에 2월 시작이지롱지롱요지롱~~ㅋㅋ
저번 한파에 꽤나 고생하신 분들이 많은데..
이번 주말에 또다시 한파가 몰려온다고 합니다.
올겨울은 유독 한파가 자주오는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

그래도 2월이니 조금만 버티면,
꽃피는 3월이 오지 않겠습니까?
언제든 왔다가는 계절이지만,
그래도 한계절, 한계절 소중한 느낌을 가지고 본다면,
우리가 보내는 시간이 따뜻한 추억으로,
인생에 남을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니..
오늘 불금! 힘!빡~! 주고!!
화끈하게! 뜨거웁게! 끈저어~ㄱ..아니 이건 아니고.
하여간 기억에 남는 금욜을 보내시고,
주말은 만팬에서 편안히 쉬시는 걸로..오케이?
저만 오케인가요? ㅎㅎ

 

저는 오늘도, 내일도, 월화수목금토일도..
만팬에서 느긋~하게 기다립니다.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 험난한 자영업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 ㅋㅋ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도 물론 오늘도 화이팅이지요~^^
2월 02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웹툰)쌍갑포차 1-4 (그림체는 이상하지만 강추!웹툰~!)
(웹툰)총수 7,8

고래의아이들은모래위래서노래한다 7
사무라이솔저 26
흑백작은별을사랑한다 6
아이큐점프 4호
코믹챔프 4호
마법천자문 41

[성인]
신이라불리운사나이 5부 351
투계 15/완결

[소설]
상남자스타일 1,2
마왕 15
마탑의사서 12/완결
해신 7
전장의화신 10

.

#봄을기다리며 #다가오는한파 #주말한파 #견뎌야해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만화보는카페
#불금 #뜨겁고활기차게 #주말은 #편안하게 #만팬에서
#이것이_험난한자영업의길 #오늘도_달린다
#쌍갑포차 #총수 #고래의아이들은모래위에서노래한다
#사무라이솔저 #흑백작은별을사랑한다 #아이큐점프
#코믹챔프 #마법천자문 #신이라불리운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