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5월 11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5. 11. 20:28

날씨가 흐릿한 금요일입니다. 내일은 또 비소식이네요.
5월들어 종종 비소식이 있습니다.
만물의 생장에 꼭 필요한 물이 채워지는 기간이라
비소식이 반가운 분들도 많을테고,
비소식이 반갑지 않은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비오는 것보다 맑은게 더 좋습니다.
뽀송뽀송하고 따뜻한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점점 물이 부족해지는 물부족국가가 되어가는
대한민국이라, 물이 점점 중요해지지만,
아직 심각성이 와닿지 않아 물을 막 쓰는곳이
많습니다.


식량부족이나 물부족이 현실에 체감할 정도로
느껴진다면 이미 절박해진 상태가 된것일 겁니다.

그런 상황이 되기전에 아껴쓰고, 국가적대응책도
마련이 되면 좋겠습니다.


우리만 쓰고 말 것이 아니고, 우리 후손들에게도
어느정도 좋은 환경은 남겨줘야 하니까 말이죠.

본인도 책임지지 못하면서 후손까지 책임지려
말만 많은 팬더였습니다. ㅠ.ㅠ


만화보는팬더카페 5월 11일 신간도서입니다.

[만화]
아르테 4
하이큐 30
마기-신드바드의모험- 14
불쾌한모노노케안 9
너는귀여운여자아이 5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비질랜티- 1

[소설]
귀환살수 4
판사이한영 4
열혈닥터명의를향해 8

[로맨스]
너의밤을갖고싶어 (작가 : 블랙캔디)

.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데이트 #이색데이트 #신림핫플레이스 #만화카페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만화보는카페
#아르테 #하이큐 #마기신드바드의모험 #불쾌한모노노케안
#너는귀여운여자아이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비질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