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5월 31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5. 31. 15:46

요근래 날씨좋고, 공기질도 괜찮고 따뜻해서
야외활동하기 좋습니다. 그래도 밤엔 제법
기온이 내려가니 긴팔하나쯤은 있어야 할거 같네요.


벌써 5월의 마지막날입니다....
이제 내일부턴 6월인데요. 1년의 반이 지나가는
시점에 다시한번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다가올 시간들에 대한 생각을 잠깐 해봅니다.
잠깐 하는거에요. 길게하면 머리아파요.ㅎㅎ


여러가지 생각들이 스쳐가며, 가장 많이 드는 생각은
'이것'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지난 시간을
반추할때, 또 앞으로의 시간을 예상할때,
어떤게 가장 많이 떠오르시나요?


여러가지 떠오르는게 많으시겠지만,
저는 '이것'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것을
꽤나 더 생각할 것 같기도 하고, 이것 없이는
살수가 없는 세상이니 더 그런거 같습니다.


우리 만팬 가족여러분들에겐 이것이
많은 분도, 적은 분도, 충분한분도, 부족한 분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가족간의 관계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죠.
없어도 살수있긴 합니다. 있으면 더 좋은거죠.^^;


 '이것'은 무엇일까요..


오늘도 책을 읽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ㅋㅋㅋ


헌터X헌터(토가시 요시히로)32권이 2013년도에
정발되었는데 33,34편이 2018년도에 나왔습니다.
햇수로 5년만이네요.우왕~ㅎㅎ
만화보는팬더카페 5월 31일 신간도서입니다.

[만화]
피안도 63
굿모닝키스 16
헌터헌터 33,34 (!!!몇년만에 나온것이야~~?!)
백스트리트걸스 5
약속의네버랜드 8
기동전사건담 썬더볼트 8,9
앨리스와조로쿠 6
비스타즈(BEASTARS)(01) (동물고등학교 연극부이야기 어?)
.
[성인]
도시정벌 50
.
[소설]
격투의신 23
나쁜재벌 3
황천무장 3
내손끝에탑스타 8
.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만화보기좋은날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데이트 #이색데이트 #신림핫플레이스 #만화카페
#피안도 #굿모닝키스 #헌터x헌터 #백스트리트걸스
#약속의네버랜드 #기동전사건담썬더볼트
#앨리스와조로쿠 #비스타즈 #동물고등학교
#책을읽는하루 #그것이좋은하루 #이것 #사람과의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