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2월 22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9. 2. 22. 17:07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는 작살입니다.
전국에 미세먼지저감경보가 발효된건 첨이라 하네요.
내일은 중국발 황사스모그까지 온다고 하니,
외부활동은 정말 해야하는거 아니면 참으셔야겠습니다.

.

오늘은 팬더의 둘째아들 어린이집 졸업식을 다녀왔습니다.
드디어 올해엔 초딩딩이가 되었네요.
늘~ 형이랑 티격태격거리다가도 붙어서 잘노는 녀석.


형이랑 같은 초등학교 다니며,
즐거운(?) 초딩라이프를 즐겼으면 좋겠네요.ㅎㅎ
언제 이렇게 컸는지, 시간 참 빠르네요. ㅠ.ㅠ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도 금방 흘러 사라지는 시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소중히,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엔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삼겹살이라도 궈먹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면 어떨까요?^^
.
만화보는팬더카페 02월 22일 신간도서입니다.

[만화]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RPG(100)
심연의 카발리어(24)
하츠 하루(04)
불쾌한 모노노케안(12)
군청학사(03)
도박마 -거짓말 사냥꾼 바쿠-(49)
우리 옆집 사모님(14)
여왕의 꽃 (대원)(14)
스파이스와 커스터드(02)
세븐스 가든(7th GRADEN)(07)
가짜 커플(07)
귀멸의 칼날(07)
나츠메 우인장(23)
약속의 네버랜드(11)
사자의서 70
도시정벌11부 13
설민석의한국사대모험 9-독립운동편

[소설]
국회의원 이성은 1,2
북천마검(10)
현실에서도 플레이어(05)
다시 일어나는 대한 1,2
최강신이라불리운사나이 3 (파본교환)
.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만화와소설 #만화대여 #신간출간소식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신림데이트
#삼겹살 #가족과함께 #어린이집졸업 #졸업시즌
#코믹메이플스토리 #심연의카발리어 #하츠하루
#불쾌한모노노케안 #군청학사 #우리옆집사모님
#도박마_거짓말사냥꾼바쿠 #여왕의꽃 #가짜커플
#스파이스와커스터드 #세븐스가든 #사자의서
#귀멸의칼날 #나츠메우인장 #약속의네버랜드
#설민석의한국사대모험 #도시정벌11부
.
만화보는팬더카페.
http://blog.daum.net/kukiman5
https://www.facebook.com/comicpanda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