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3월 28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9. 3. 28. 12:35

미세먼지가 심해서 어디 외출하기도 힘든 요즘입니다.
이런때 독서를 더 많이 할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고민이 깊어집니다.


어떻게 하면 책을 더 많이 읽을수 있을까,
홍보는 또 어떻게 더 해야하나 생각이 드네요.
예전과 달라진 상황에 맞추어 적응하고,
더 나은 발전 방향을 연구해야 겠습니다.


어느덧 5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초짜티를 벗을랑 말랑 하는 와중에
그동안의 경험치도 무색하게 하는
요새의 경기침체는 정말 생각의 골을
더 깊어지게 만듭니다 ;;.


그래도 좋은날 오겠죠. 파도처럼..
지난 시간동안 행복과 고난이 교대로 온것처럼,
행복 다음 고난 다음 행복이 오겠죠.


우리 만팬가족 여러분들도 지금 힘들지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더욱 힘내서 지금시간을
이겨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행복이 와서 편안히 쉴수 있도록
매장도 청소하고, 도서정리도 하고,
내부 정비도 해야 겠습니다.
봄이니까요. 봄처럼 행복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왕창 들어오더니 오늘은 간소하게 들어왔네요.
'보석의 나라' 애니메이션이 대박입니다.
소식만 들었다가 오늘 책으로 나왔네요.
많은 호응 기대합니다.&^^
.
만화보는팬더카페 03월 28일 신간도서입니다.

[만화]
보석의나라 1-4 (애니메이션 대박~!!)
사자의서 73/완결
부초 14,15/완결

[소설]
협상의대가 5
달빛조각사 55
.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신림데이트
#만화와소설 #만화대여 #신간출간소식
#봄이오나봄 #봄처럼오는행복 #기다림 #발전방향
#초짜티를벗고 #좋은날기다려 #편안히쉴수있도록
#보석의나라 #대박애니메이션 #사자의서완결
#달빛조각사 #협상의대가 #볼만한만화
.
만화보는팬더카페.
http://blog.daum.net/kukiman5
https://www.facebook.com/comicpanda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