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1월 21일 신간도서

더푸른하늘 2015. 11. 21. 12:12

흐억~! 벌써 토요일입니다.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니 어떻게 된걸까요?
누가 저의 인생시간을 빨리 돌리고 있는 걸까요?
막 시계 톱니바퀴 돌리듯이..
이러다 순식간에 흰머리 나고 주름지고 그러는거 아닐까요?...
머... 언젠간 그리 되겠죠.>_<

그래도 가장 공평한건 시간이 아닐까 하네요.
누구에게나 똑같은 시간.
지구의 자전과 공전으로 생기는 현상..


그래서 요새 나오는 소설들이 과거로 회귀해서
다시 인생을 사는 그런 내용들이 많이 나오나 보네요.ㅎㅎ

지금의 기억을 가지고 과거로 가면 대박나서 엄청 성공할 거 같죠?
뭐 일부는 그렇게 될수도 있겠지만.. 아마 대부분 지금과 비슷한
인생을 다시 살지 않을까 하네욧..
남자는 군대도 다시 가야하고.ㅋㅋ

 

원래 인생은 한번뿐이라 스릴있고 재미있는거 아니겠어요?
불사의 삶이 좋은점도 있겠지만 영원히 좋지만은 않을거 같네요.
11월 셋째주 토요일, 공상의나래를 펴보는 만팬이었습니다.
11월 21일 오늘의 만팬 신간도서입니다.

 

[소설]
군림천하 30 (정말 오랜만에 나온 소설)
리버스헌터 1,2
브레인에너지 1,2
싸이어 12
최고다강철민 14
광풍제월 3
제왕이돌아왔다 20/완

‪#‎인생의톱니바퀴‬ ‪#‎순식간에흰머리‬ ‪#‎인생시간‬ ‪#‎공평한건시간‬
‪#‎인생회귀‬ ‪#‎인생은한번뿐‬ ‪#‎불사의삶‬ ‪#‎공상의나래‬
‪#‎신림만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