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8월 23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8. 23. 17:28

오늘은 수요일이라고 아침부터 비가 아주.. 쫘~악~쫙! 흠뻑~! 내렸었네요.


그러더니 낮에는 뭉게구름이 뭉게뭉게~~

간만에 여름하늘 같은 날씨였습니다. ...

물론 아직 덥지만, 올여름은 좀 특이하네요.
작년보다 비도 자주 오는거 같고..



오늘 온책중에 '덴마-라미레코드'가 있습니다.
덴마는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웹툰인데,
팬더가 제일많이 챙겨보는 웹툰중에 하나입니다.


세계관이나 내용, 그림체등등 마음에 들어 보는중인데..

책은 정말 얇게 나오면서 '비'싸네요..
이번 '라미레코드'편은 8800원인데 너무 얇아서
좀 섭섭하네요. 꼭 이렇게 만들어야 했냐?!..
라고 해바라기 대사처럼 외쳐보고 싶네요. 힁..ㅠ.ㅠ



더불어 일본에서 소설로 출간되어 히트치고,
영화로도 만들어져 대박난 '너의췌장을먹고싶어'가
만화로 출간되어 들어왔습니다.


제목은 호러틱하지만, 내용은 순정~순정~합니다.
가을 맞이 하기전에 읽어보면 좋을 추천만화이니,
많은 팬더가족여러분들이 보시면 좋겠습니다.^^
8월 23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91편
덴마 -S.E.라미레코드
(만화)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상~하편 박스세트

[성인]
네발가락 13
대포인간 15,16

[소설]
괴신선생 7
꿈만꾸면강해져 4
용병단장회귀하다 5
아저씨식당 7
저니맨김태식 1,2 (작가 : 설경구)

[로맨스]
아도니스 8

#만화보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수요일아침 #비가쫙쫙! #폭우네이션 #잦은비소식 #여름은여름 #덴마
#네이버웹툰 #메이플스토리 #라미레코드
#너의췌장을먹고싶어 #괴신선생 #꿈만꾸면강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