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8월 2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8. 24. 12:58

잔뜩 찌뿌린 하늘에 금방이라도 비가 올것 같은 날씨입니다.

중부지방엔 150mm 비소식이 있으니, 외출하실 땐 우산 챙기셔야 겠습니다.
장마 끝나고 비가 더 자주 오는 느낌입니다.ㅎㅎ

...

오늘은 만화가 소설보다 많이 들어왔네요.
장수만화중 하나인 '열혈강호' 73편도 들어왔습니다.
팬더 고등학교때부터 나온 만화인데 끝나질 않네요.


특이한 만화인 '불멸의그대에게' 3편도 기대작입니다.
그외 다양한 장르의 만화들이 들어왔네요.

모두 다 읽어볼순 없지만, 그래도 읽어볼만한 책들인지라,
시간날때마다 한권씩 보고 있는데,
한번에 쭉 이어볼수 없어 읽는게 더디긴 하네요.


그래도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은 언제든 오셔서
한번에 주욱~ 읽어보실 수 있으니,
시간내어 한번씩 들러주세요~.
못본 책들이 한가득 기다리고 있어요~.~ ^^


그래서 즐거운 목요일, 내일은 불금!.
남은 하루 안즐거워도 즐겁게 보내시고,
더 즐거울 내일을 맞이해 보자구요~
8월 23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대포와스탬프 4
불멸의그대에게 3
복원가의집 12
식극의소마 12
결벽남자아오야마군 6
열혈강호 73
다이아몬드에이스 2부 2
월드트리거 13
호시노눈을감아 2
연하의그아이 1

[소설]
코더이용호 9
R패스트볼 6
소드마스터로의회귀 3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만화보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신림동만화카페
#대포와스탬프 #불멸의그대에게 #복원가의집
#식극의소마 #결벽남자아오야마군 #열혈강호
#다이아몬드에이스2부 #월드트리거 #호시노눈을감아
#연하의그아이 #볼만한만화책 #비소식엔_만화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