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0월 2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0. 24. 13:02

짙어지는 가을의 색으로 물드는 나무의 갈색이
연상시키는 아메리카노의 향긋한 커피내음의
향기로운 하루를 방해시키는 상사의 잔소리 같은
교통체증으로 유발되는 마음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고향같은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는 외로운...

하이에나같은 킬리만자로의 친구 표범들도 포용하는
팬더가 운영하는 만화카페가 신림동 지하에 똭! 헉헉..


네.. 그런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쉴새없이 읽어야 하는 글은 피곤하죠.
그래서 쉼표가 필요하고,
사람도 일하는 중간, 중간, 쉬는 시간이 필요하죠.


너무 일을 많이할때도, 공부를 많이 할때도,
생각을 많이 할때도, 연애를 많이 할때도(??),
잠깐씩이라도 쉬는 시간이나,
여유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뭐든 과하면 좋지 않죠.

그러니 자신을 위한 쉬는 시간을 갖는걸
잊지말아야 해효~ 그래야 다시 달릴수 있으니까요.
이제 3일만 있으면 금요일 이네요.
그러니 힘내보아요~ ㅋㅋㅋ. 단 3일..ㅋㅋㅋ
10월 24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신이말하는대로2부 14
늑대폐하의신부 16
리얼어카운트 1 (메신저팔로우 서바이벌 생존게임!)

[소설]
아저씨식당 9 (은근 인기!)
총수 수를읽는남자 6
괴신선생 9
차원이동으로재벌된남자 3

#신림팬더카페 #날씨좋은_화요일 #쉴만한곳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쉼표가_필요해 #3일만있으면 #금요일 #씐나?
#ㅋㅋㅋ #힘내보아요 #신이말하는대로
#늑대폐하의신부 #리얼어카운트 #신간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