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0월 26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10. 26. 13:33

순식간에 목요일이라니.. 이거 저만 시간 빠른가요?
너무 빨리 지나가서 어제의 내가 아무 변화없이,
오늘의 내가 된거 같습니다.

아.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내가 되는건 맞군요....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내가 될것이고요.


하루 하루 금쪽같은 시간을 쪼개어 100뻐센뜨!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인간이 아니겠지요.z(-_-z)
누구에게나 공평한 시간이지만,
누구에게나 공평한 기회와 행운을 주는건 아니죠.


그러고보니 저번주엔, 특이한 일이 있었습니다.
어느날 꿈에, 가족들과 헬리콥터를 타러 갔는데,(헐!)
가다가 길을 잃은 꿈을 꾸었습니다. 저혼자...


그리고 깨어나서 그날 로또를 샀는데..

번호가 제일 앞에것만 맞고, 그 뒤로는 줄줄이
당첨번호의 뒷번호만 맞는 겁니다.
8,12,24,36,29,43 면,(번호는 예시ㅋㅋ)
8,11,23,35,28,42...일케요..
번호 밀려쓰는 것도 아니고, 왜그런걸까요? ㅜ.ㅜ

 

네. 그건 바로...
그냥 열심히 일해서 먹고 살라는 거겠죠.
일확천금 노리지 말라는 하늘의 계시겠죠.
놀리는 거죠. 꿈은 밤에만 꾸라고.ㅋㅋ
사진 찍고 찢어버렸어야 했는데 그냥 찢어버렸네요.ㅋ

 

머 그랬다고요.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껜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얘기가 딴데로 샜는데 오늘의 도서 목록입니다.ㅋㅋ

10월 26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92
마법천자문 40
블루자이언트 7
허니(honey) 8
트리니티블러드 20

[성인]
네발가락 20

[소설]
소드마스터로회귀 5
해신 4

[로맨스]
오고있나요/봉다미/동아
비터스위트루나틱스/우지혜/신영
악마의선물/문희/예원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만화보는카페
#신림팬더카페 #구름낀_목요일 #쉴만한곳
#신림동만화카페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로또 #꿈은_밤에만 #열심히살자 #일확천금_개뿔
#메이플스토리 #마법천자문 #블루자이언트 #허니
#트리니티블러드 #악마의선물 #가을엔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