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월 20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1. 20. 12:28

오늘도 별로 춥지않은 토요일입니다.
벌써 1월의 2/3가 지났는데 새해 계획은 잘 지키고 있나요?

물론 저도 새해 계획따윈 새우지 않았지만,..(?!)
나름 올해는 지난해보다 열심히 살아보자~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

...

그렇지만 팬더종특인 뒹글뒹글이 쉽사리 없어지지 않네요.
아침에 일어나기가 넘흐~~힘들어효~ ㅋㅋㅋㅠ.ㅠ
한해한해 먹고싶지 않는데도 나이는 먹고있고.
시간은 흘러흘러 갑니다.


그래도하루하루 충실히 살다보면 뭔가 한해의 마지막엔
지난해보다 달라진게 있을수 있지 않을까요?
당연히 달라진게 있겠죠. 있어야 하죠. ㅎㅎ
 

우리 만팬가족여러분들도 이번 주말도,
그다음 하루하루도 충실히 즐겁게 보내시고,
올한해도 멋지게 살아보아요~ ^^

1월 20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이미술부에는문제가있다 7
던전에서만남을추구하면안되는걸까 7

[성인]
도시정벌 37
사자의서 48

[소설]
코리아신흥재벌 3
격투의신 18
총수 -수를읽는남자- 9
무한의마법사 33
스킬의제왕 6
던전에서살아온남자 7
하룬-리로드 5

.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공기좋아짐
#분위기좋은만화카페 #만화보는카페 #볼만한책많은곳
#신년소망 #열심히살자 #올한해도멋지게 #과연
#즐거운주말 #즐겁게보내시고 #뒹글뒹글
#이미술부에는문제가있다 #던전에서만남을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