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1월 24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1. 24. 13:59

d-_-b, q-_-p, d-_-b, q-_-p,
오늘 완전 추움요~bebe~


무릎이 시릴 정도의 추운 날씨입니다. -_-;;
다행히 하늘은 맑고 깨끗해서 햇살이 샤이닝하긴 한데..
그래도 덜덜 떨릴정도로 춥네요. ...
체감온도 18!도 라고 하니,
방한대비 단디하고 다니셔야 겠습니다.

이런날은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
라면이나 끓여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우리 만팬 가족여러분들도 추운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뜨끈한 국물 먹으며 내일까지 버텨보기로 해요.
주말부턴 풀린답니다. ㅎㅎㅎ

 

어제 안들어온 책이 오늘 또 같이 왔네요.
만화와 소설이 가득~! 들어왔습니다.
오늘 내일은 추우니 주말에 놀러오셔요~^^
1월 24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스트라바간차 -이채의공주- 3
뼈가썩을때까지 2
블랙클로버 11
식극의소마 27
사랑은비가갠뒤처럼 6
전당포시노부의보석상자 5
모노노베고서점괴기담 2

[성인]
신이라불리운사나이 350
나쁜인간 3,4
네발가락 28

[소설]
정령과농부 12 (완결)
부마신익성 17
테이밍마스터 23
내손끝의탑스타 4
톱스타이건우 6
스타라이프 5
아저씨식당 12
현대무림 1,2
꿈만꿔더재능이생겨 1,2
이빌어먹을가챠영웅들 1,2

.

#완전추움 #한겨울 #동파방지 #옆구리따뜻하게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공기좋아짐
#분위기좋은만화카페 #만화보는카페 #볼만한책많은곳
#스트라바간차 #이채의공주 #뼈가썩을때까지
#블랙클로버 #식극의소마 #사랑은비가갠뒤처럼
#전당포시노부의보석상자 #모노노베고서점괴기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