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도서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3월 8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8. 3. 8. 14:59

서울은 오전에 살짝 비가오고 지금은 그친상태입니다.
점점 봄으로 한걸음한걸음 다가서고 있네요. ^^
그렇지만 대구는 눈이 많이 와서 혼란과 씐남!이 공존하는
상태인가 봅니다. ^^ 서울이 더 북쪽인데 비가 왔네요.ㅎㅎ

...

올겨울도 눈은 그리 자주 오지 않고 지난 거 같습니다.
겨울이 점점 건조한 겨울이 되는거 같네요.
충분히 비나 눈이 와야 우리나라 작물이 잘될텐데요.

우리 사람에게도 자연에 봄비처럼,
좋은 영향들이 많아져야 건강하고 유익한 사회가 될터인데..


요샌 전자매체와 인터넷으로 볼거리가 넘쳐나고,
뉴스도 저급한쪽으로 관심끄는 내용이 넘쳐나니,
많은 분들이 독서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거 같습니다.


세상이 평화로워져야 책을 읽는게 아니라,
세상이 평화로워지기 위해 책을 읽어야 되지 않을까요?

어쨋든 오늘은 일주일중 가장 힘든 목요일.

내일은 일주일중 가장 씐나는 금요일입니다.
오늘을 화이팅하고, 내일을 즐겁게 보내보아요~

3월 08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소설]
자명공자 16

[로맨스]
잔혹하게농락하다 1,2
루시아 1-4 /완

.

#신림도서대여 #신간만화 #신간소설 #만화보는카페
#만화볼땐팬더카페 #신림만화카페 #책많은만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팬더카페 #신림동만화방
#촉촉대지 #봄이성큼 #봄의소리 #봄비의희망
#건강한사회 #책을읽어야평화 #가온다 #목요일
#사랑스럽게 #따뜻하게 #오늘의화이팅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