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자영업

[신림 만화카페]만화보는팬더카페 8월 26일 신간도서 입니다.

더푸른하늘 2017. 8. 26. 13:39

간만에 쾌적한? 여름날씨가 될듯 합니다.
날씨가 좋으니 놀러가시는 분들도 많겠죠?

아직 여름은 끝나지 않았으니까요. ㅎㅎ

예전에 직장다닐땐 일이 바빠 8월에 휴가를 못가고,...
9월에 다녀온적이 있는데,
그때도 엄청 덥더라구요.
그래도 바람쐬러 나가는것이 좋았는데...
지금은..

더 좋을 거 같습니다. ㅋㅋ
나가고 싶어요~~


가긴 어딜간단 마리요~~
우리 만팬 가족여러분들을 위해 문을 열어야 하니,
어디한번 가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살짝살짝 다녀오기는 합니다.ㅋㅋㅋ
모두 안전운행하시고, 마음의 여유를 찾고싶을땐,
꼭 팬더카페를 들러주세요. 마음의 양식을
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청량하게~~~~~ㅋㅋㅋ


8월 26일 만화보는팬더카페의 ㄴ신간도서ㄱ 입니다.


[만화]
사랑과군함 8
노보씨와그녀 5
시노비사중주 3
파이어펀치 4
낢부럽지 않은 신혼여행기 (작가 : 서나래)

[성인]
도시정벌 24
사자의서 36
해피버스데이 15
네발가락 14
대포인간 17,18

[소설]
정령과농부 7
일천회귀록 3
커서마스터 4
천조를가진남자 5
책먹는마법사 3
회귀빨로다시한번 1,2 (작가 : 탁목조) (출판사 : 파피루스)
다굴의대가 1,2 (작가 : 광준) (출판사 : 어울림)

#신림동만화방 #신림동도서대여 #신림가볼만한곳
#만화보는카페 #만화보는팬더카페 #신림동만화카페
#팬더카페 #주말은만화카페 #무릉도원 #주말나들이
#사랑과군함 #노보씨와그녀 #시노비사중주 #파이어펀치
#낢부럽지않은신혼여행기 #서나래 #웹툰작가